Houdini 기초 강의의 두 번째 부분을 완료했습니다.
기초 | 노드 네트워크 자산 | 사이드FX
이 단원에서는 기능과 인터페이스를 정의하기 위해 절차적 노드와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나만의 맞춤형 Brickify 도구를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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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운 것:
– Houdini는 정말 유연한 도구입니다.
더 유연하게 생각할수록 더 유용할 것입니다.
– Houdini Digital Asset을 통해 엔진에 다양한 도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VOP로 기본 텍스처를 추가하고 조정하는 방법
– matchsize가 y->min으로 설정된 경우 바닥 표면에 도달하도록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Switch로 여러 가지를 만들면 작업 비교가 쉬워집니다.
(단, 너무 많으면 나중에 헷갈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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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울 점/시도할 점:
– HDA Unreal Engine에서 사용해 보세요.
– 프리미티브, 벡터, 점 및 정점과 같은 기본 개념을 배웁니다.
독학.NET (dokak.net)
독학 .NET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Houdini 튜토리얼을 만드는 .NET 자습형 튜토리얼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기본 개념과 원칙에 중점을 두어 더 높은 품질의 자습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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