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토로봇 태권브이 차량 양용방향제] 제대로 키덜트의 감성을 자극하는 힙트로풍의 로봇 태권브이 자동차방향제!
!
미학적으로 완벽하고 새로운 차의 선물로도 굿~
코로나 19팬데믹이라는 어려운 상황에서 새로 시작한 사업, 아직 시작 단계이지만 일이 많이 바빠졌습니다.
그래서 업무용 차량으로 이곳 저곳을 누비게 되어, 차내에서 불쾌한 냄새가 나는 환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자동차방향제를 사용해봤는데 처음에는 좋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 더 강한 향은 운전시간이 길어질수록 머리가 아픈 느낌이 들고 조금 불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음… 고민했지만 골치 아프지않은 향이라서 이왕이면 저의 #키덜트적인 감성을 만족시킬수 있는 #차량액세서리로도 만족스러운 제품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제 조건을 상당히 충족한 스키는 #차량용 방향제 제품을 찾게 되었고, 주문 후 얼마 되지 않아 택배박스를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택배를 받자마자 오픈해서 꺼낸 #자동차디퓨저제품은…바로 #레모토(#remoto)의 #로봇태권도V차량용방향제였습니다.
레모토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했는데 제가 선택한 #크롬실버 색상을 하나 구입했을 뿐인데 #크리스탈한정판까지 증정품으로 함께 들어가 왠지 득을 본 것 같았어요.
일단 저의 선택이었던 #봇 태권도 V 본품 박스부터 살펴보기 시작했어요
어렸을 때 제 영웅 중 하나였던 로봇 태권브이와 40대 중반의 아저씨가 돼 감회가 새로웠어요.
근데 #태권브이가 1974년부터 시작한 걸 처음 알았는데 저보다 나이가 많다는 게 조금 놀라웠어요.또한 레모토로 디자인한 제품이라는 내용도 보였지만 상자에서 고급스러워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박스 측면 한쪽에는 로봇테 컨브이 차량용 방향제는 8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 향을 선택할까 고민하다가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장시간 운전해도 부담스럽지 않다’는 기준을 적용시켜 결정했습니다.
일단 상자를 열고 구성품을 살펴봤습니다
왠지 초쿨해 보이는 크롬 실버(유광)의 로보트 태권브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거치용 핀이 2종류의 길이로 들어 있고, 아마도 내부에 장착하는 방향제가 들어있는 상자와 미니 사이즈의 팜플렛도 있었지요.
그 구성품을 꺼내서 자세히 알아보기로 했어요
일단 로봇태권브이 차량용 방향제 본품부터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전에 봤던 그 느낌을 제대로 살린 외관에 감격하면서요.
밑에 있는 통을 꺼내서 그 안에 방향제를 넣고 다시 밀어넣으면 되는 것 같았어요.그리고 뒷부분을 거치용 핀으로 가져가면 자석이 있어서 딱 붙는 방식이었어요.
또한 머리띠 부분을 돌려 향기의 배출 상태를 조정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다음은 방향제 본체가 들어있는 박스를 봤어요
우선 박스 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는 걸 금방 느낄 수 있었고 액상 형태의 방향제가 많았는데 로봇태권브이 방향제는 #세라믹방향제라고 써져 있어서 어떤 건지 궁금했어요.
그래서 얼른 상자를 열고 내용물을 꺼냈는데 은박형 봉투가 두 개 들어있더라고요.내가 고른 #다우니코트 향이라고 써있던 봉지를 열었더니 마치 카라멜의 한가운데가 휑하니 열려있는 원통형의 고체가 보였어요.
비어 있는 부분을 본체 하단에 꺼낸 용기에 넣으면 딱 맞았고, 이 세라믹 방향제가 기화하면서 향기를 확산시키는 방법 같습니다.
이어서 거치용 핀을 장착해 보고, 이대로 차에 장착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미니 팜플렛을 볼까요?살짝옆에서비튼상태에서저를바라보는늠름한모습이꽤좋습니다.
우선 안쪽에는 로봇 태권V를 잘 모르는 세대를 위한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었습니다.
방향제에 대한 내용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안쪽을 보면 세라믹 방향제에 적용된 다양한 향에 대한 설명과 함께 어떻게 사용하고 장착해야 하는지 사용법도 그림으로 그려져 있어 직감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크롬 실버로봇 태권브이 본품을 만나봤습니다
이어서 증정품으로 받은 크리스탈 한정판 상자도 체크해야 합니다.
먼저 본품보다는 쉬운 방식의 그리고 전면이 투명하고 안쪽에 있는 크리스탈 로봇 태권브이의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하단부에 태권브이의 스펙이 적혀있는 디자인으로 되어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왠지 어렸을 때 보던 로봇대백과사전을 다시 보는 것 같고, 이 부분에서도 진정한 #힙합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박스 뒷면에 사용법이 써 있기 때문에 제대로 간소화 되어 있다고 느꼈습니다.
계속해서 내용물을 상자에서 꺼내서
자세히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이미 본 제품을 보았으므로 크리스탈 모양이 안쪽이 반투명하게 보이는 점, 그리고 구성품이 짧은 거치용 핀만 들어 있는 점을 제외하면 모두 동일했습니다.
얼굴 밑에 들어있는 통을 꺼내서 세라믹 방향제를 넣는 것도 당연히 똑같죠
거치용 핀을 마그네트처럼 붙이고 차를 송풍구에 장착하면 된다는 것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자~ 이렇게 업무용 차량에 장착할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출근할 때 2기의 로봇 태권브이를 들고 차를 탔습니다.
일단 거치용 핀을 장착하고
핸들 옆 송풍구에 상하해드렸습니다그리고 시동을 걸었는데 자연스럽게 방금 세탁을 마친 세탁에서 나오는 은은한 향기가 퍼져서 왠지 마음이 안정되는 것 같았습니다.
우선 #차량용방향제를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기본기능이 뛰어나고 게다가 #자동차인테리어용품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는 뛰어난 디자인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주위에 신차를 발매한 지인이나 친구가 있으면 신차 선물로도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음, 그리고 로보트 태권브이가 내 차를 지켜주지 않을까 하는 근거 없는 든든함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덕분에 사업도 더 승승장구 할 것 같네요.
[레모토] 레모토 공식스토어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