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2!
6월 15일에 개봉했습니다!
개막일에 맞춰 보고 싶었지만, 계란 채취일이라 회복되기를 기다렸다가 영화를 보러 갔다.
’마녀2’가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기대했던 영화여서 혹시나 실망할까 봐 네이버의 후기를 조금 읽고 기대를 없앤 후 갔다.
기본 정보 오프닝 2022.06.15 시청률 6.82 러닝타임 137분
‘마녀1’ 이후 4년 만에 개봉한 ‘마녀2’의 김다미는 영화 ‘마녀2’로 톱스타가 된 탓인지 또 다른 신인 배우가 ‘마녀2’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영화에 출연하는 순간 배우 신시아로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감독이 원하는 이미지가 무엇인지 알 수 있었다.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느낌의 소녀의 이미지가 마음에 들었는지 마녀1의 김다미는 사랑받는 가정에서 모범생으로 살았고, 신시아는 마녀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아크’에서 자란 소녀로 그동안 보지 못했던 모든 것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중국 상하이에서 온 토우라는 아이들도 있는데, 중국 투자 때문에 불쑥 나타나는데 왜 그렇게 중국어를 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순진한 역할로 다른 드라마에 많이 출연했던 배우 같지만 액션과 욕설을 도맡고 있다.
그는 총에 맞거나 죽지 않을 거야.천진난만한 얼굴 때문인지 자꾸 쓸데없는 욕을 한다.
예고편 등장만으로 기대를 모았던 이종석-최우식-김다미의 케미를 보여주지는 못했지만, 이들이 마녀3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기대된다.
얼굴이 이렇게 예쁜데 몸이 이렇게 커져서 깜짝 놀랐어요.군대 가면 얼굴 망친다고 하는데 배우들은 안 망친 것 같아.
‘마녀2’에서 유머와 개그를 담당했던 진구시는 연기력이 좋아 유머와 진지함에 몰입했다.
뒷좌석에 앉은 남자들은 아무리 진구의 유머가 마음에 들어도 개그콘서트에 온 것 같았다.
사실 마녀들이 인기를 끌었던 이유 중 하나이자 마녀2를 기대하게 만든 김다미의 역할도 컸다.
김다미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표정으로 오디션을 보러 가는 길에 계란을 먹는 장면에서 자신이 마녀라는 것을 관객들에게 배신할 만큼 완벽했다.
김다미가 마녀2의 주인공이 아닌 것이 아쉬웠지만, 김다미는 마녀2에 출연했다.
그리고 김다미의 외모와 힘을 보니 왜 마녀2에서 주인공으로 나오지 못했는지, 이제는 소녀가 아닌 김다미의 외모와 힘을 알 수 있었다.
첫째, Witch 2는 Witch 3를 위해 만들어진 과정 영화 같았다.
범죄도시2에 비해 비현실적인 행동에 눈살을 찌푸릴 만한 장면은 많지 않았지만, 목이 부러지고 피가 많이 나는 영화라 아이들과 함께 볼 만한 영화는 아니었다.
요즘 영화나 드라마의 수준을 보면 세상이 많이 달라진 것 같다.
어쩌면 나도 구식인 것 같아.전체적으로 너무 길어요. 조금 줄일 수도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범죄도시2처럼 보기 즐거운 영화는 아니었다.
내용이 어렵고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와 헷갈리고 액션도 멋지다!
Witch 3 예고 후 쿠키 영상 있음 (많은 사람들이 엔딩 크레딧을 보고 모르고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