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빈도를 생각하면 손에 두고 있는 시간이 많지 않을 정도로 자주 사용하는 것 같은데요. 그러면 떨어뜨릴 가능성도 높아지고, 가지고 다니면서 생활 스크래치도 생길 확률이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막 바꿨을 때 상처가 나면 정말 마음이 아프기 때문에 제대로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을 장착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기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만나서 가져왔어요. 🙂
현재 제가 사용하는 기종은 크기 자체가 조금 크기 때문에 한 손으로 들고 다니기가 힘들 때도 있습니다.
카메라가 튀는 것도 심한 모델이기도 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씌우지 않는 것은 불안하거든요.
그러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에 반해버린 투알텍을 알게 되었습니다.
밀착력이 뛰어나 그립감이 훌륭할 뿐만 아니라 리얼 카본으로 디바이스 보호에도 뛰어나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로 선택한 2R-Tec은 Real-Carbon 소재로 제작되었는데요.표면만의 카본 패턴이 아닌 Only 카본으로만 만들어져 촉감에서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본체와 설명서, 마운팅 에이드 2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기본적인 패키지 자체가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멋지다고 생각했네요.
투아테크코리아는 이미 녹말로 된 천연 완충제를 사용하여 더욱 인상 깊었습니다.
이런 친환경 정책을 고수하는 브랜드라면 믿고 쓰기에도 충분해보이지 않나요 🙂
이 브랜드는 완벽한 핏감을 자랑하고 있으니 사용법을 충분히 숙지하신 후 진행해주세요.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나 기존의 다른 제품들과는 약간의 과정이 다르니 확인해 주십시오.:)
장착하기 전 본 제품을 조금 더 살펴보니 만져보니 고퀄리티 Real-Carbon의 촉감을 직접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봐 온 카본 관련 액세서리는 무늬나 패턴만 그럴듯한 경우가 많았거든요.
사실 리얼 소재로 만들어진 건 이런 거구나 싶을 정도로 굉장히 고급스러웠어요.무게도 11g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휴대하기에 부담이 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두께가 0.4mm로 초슬림이라 한 손으로 잡았을 때 촉감이 대단했습니다.
손에 부드럽게 얽히는 느낌이 이런 거구나 싶을 정도로 밀착력이 훌륭했습니다.
노트20 울트라 기종은 에지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있어 딱 맞는 아이템을 찾기 어려웠습니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로 투알텍을 결정한 것은 0.1mm 단위의 정밀 가공을 통해 오차 없는 퍼펙트한 일체감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궁금했던 겁니다.
실제로 살펴보니 측면이나 하단부분이 완벽하게 제작된게 인상적이었어요 🙂 덕분에 어떠한 간섭도 없이 물리적 버튼이나 USB선 등을 이용할 수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이제 장착해보겠습니다.
저처럼 노트 시리즈를 쓰고 있는 분이라면 일단 내장되어 있는 S펜을 빼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전원과 볼륨 버튼이 한쪽에 있는 경우와 양쪽으로 나뉘어져 있는 경우가 조금 장착 방법이 다릅니다.
저는 한쪽 면에만 있기 때문에 상단을 먼저 맞춘 후 버튼이 있는 부분에 마운팅 에이드를 삽입해 주었습니다.
패키지 안에 마운팅 에이드가 2개가 들어있기 때문에 전원과 볼륨 버튼에 각각 위치해 스마트폰을 아래에서 위로 누르면서 천천히 꽂으면 하는데요. 그 후에는 중간 부분을 누르면서 완전히 결합할 수 있도록 부드럽게 눌러주세요.
그리고 마운팅 에이드를 신중하게 빼주세요:)
피팅감 굿!
장착하는 과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영상이라도 찍어봤습니다.
초반에 살짝 단단하게 들어가는 감이 있지만 완벽한 핏감을 위한 부분이니 부드럽게 밀어 넣어주세요.끼우면 최강의 슬림함을 마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그 다음에 빼놓은 S펜을 넣어주세요.하단 홈이 들뜨거나 안 맞는 부위 없이 딱 맞는 게 보이시죠?
제가 이걸로 바꾸고 여러 날을 함께 보내고 있는데 S-Pen을 빼낼 때나 유선 충전시 어떤 간섭도 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양쪽 측면과 상단 부분도 완전히 밀착되어 있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모서리쪽도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되어서인지 잡았을때 그립감이 더욱 우수했어요 🙂
그리고 제가 사용하고 있는 기기가 카메라의 흩날림이 심한 기종입니다.
그 부분이 겉돌지 않도록 부드럽게 렌즈 부분을 감싸도록 만들어져 있어요!
이 부분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놀랐고 마음에 들었어요. +_+
전체적인 핏감이 원래부터 이렇게 출시된 것처럼 보일 정도로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무광이기 때문에 지문이 쉽게 남지 않고 매번 닦아내지 않아도 된다는 것도 편했습니다.
외부환경으로 인한 열이나 습도, 비, 추위 등에도 강한 편이고 내구성도 강해서 오랫동안 사용하기 좋아 보였어요 🙂
워낙 얇고 가벼워 생폰의 그립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면서도 디바이스 보호도 가능한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케이스였는데요.무엇보다 100% Cabon 소재에 독일 기술력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완성도가 정말 높더라구요.
그래서 변형과 변색에도 강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오랫동안 사용하실만한 것을 찾으시는 이웃이라면 마음에 드실 것 같습니다.
🙂
볼륨 조절이나 전원 버튼을 누를 때도 쾌적하게 작동할 수 있었습니다.
흩날림이 심했던 렌즈 부분도 감쪽같이 가려 일체감이 뛰어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게다가 무선충전이나 블루투스, 음성통화를 할 때도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2R-Tec은 지속적인 연구 및 실험을 통해 송수신이 100% 가능한 리얼카본이라 독일기술협회의 인정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자주 떨어뜨리는 편이라 생폰은 꿈도 꾸지 못했지만 투아텍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케이스를 알게 된 후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피팅감을 느낄 수 있게 되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기도 했는데요.
가볍고 3D 입체표면으로 특별한 그립감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면 할수록 매력적이어서 내구성이 강해 고퀄리티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만나보세요!
2R-Tec구경을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