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 지난번 한세실업, 비던트 관심종목을 올린 후 악플이 올라와 다시는 관심종목에 대해 입금하려 하지 않았지만 개의치 않고 제 공간이라 본래 생각대로 작성할 생각입니다.
그러므로, 제가 올린 종목에 대해 함부로 매수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종목에 대해 개인적으로 공부해도 좋습니다.
그리고 관심종목으로 올린 종목을 볼 때, 오늘의 주가만 보지 말고 처음 올린 날짜의 주가와 그 후의 주가 상승을 차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언제 줬는지 모르면서 헛소리 하지 마세요.
녹십자홀딩스 어제 (4/12) 00원 부근에서 매수, 오늘 종가 기준으로는 약 수익 구간. 전체 고가점은 1월 초 56,300원이지만 그 가격까지 오를지는 알 수 없다.
4월말 전에 상황을 볼 타이밍을 잡아볼 예정.
수급은 기관, 외국인 매수.
녹십자홀딩스의 인수 이유는 미국 관계사인 아비타가 나스닥 상장을 신청했다는 소식이 나오고 아비타는 혈액암, 고형암 치료를 위한 자연살해세포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으며 독점 플랫폼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근년, 오른쪽 오름세가 제약 바이오섹터이기 때문에, 그리고 코로나 확진자수의 증가 경향에 있어, 당분간은 제약주의 흐름은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매수는 본인의 선택사항이며, 매수를 권유하지 않습니다.
본인 선택에 대해서는 자신에게 책임이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3월부터 윤석열 테마주나 에이치남인베스트(3월31일 포스팅) 상승 초반에 알려도 뒤늦게 따라붙어 지겨워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주가가 더 오를 종목은 없습니다.
흐름을 잘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