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최근 한달간 무릎 회복을 위해 푹 쉬면서 블로그와 sns도 거의 다 닫으면서 진짜 휴식 모드를 하고 다시 돌아왔어요 ^^지난달 다녀온 민주지산 등산 후기도 써야 하는데 블로그를 그동안 계속 방치한 것 같다.

ㅠㅠ또 조금씩 발동해 보면서, 최근 구입한 등산 가방 캐리어의 리뷰를 남겨 봅시다.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1

등산가방에서 물통을 훔치기가 너무 힘들어서 물병 캐리어를 알아보는데 주위에서 추천해 준 트레일스 기어 병 캐리어를 알아봤는데~ 작년 초가을쯤부터 올해 초쯤까지 제가 찾는 제품을 입고하지 못했거든요 ㅜ

저는 수통이 겨울철에 얼거나 여름 햇볕에 많이 노출되어 온도의 직격탄을 맞지 않아 수통 전체를 감쌀 수 있는 제품을 알아봤지만, 트레일스 기어에는 매쉬 형태의 제품만 재고가 있어 기다리다 지쳐 미스터리 월 제품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http://www.mysterywall.com/m2/goods/view.php?category=002&goodsno=247FAQ 이용안내 즐겨찾기 PC버전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상호미스터리월 대표이사 2대길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 강변서로 25 테스터타워 FB210 고객센터 031-562-8850 사업자번호 132-24-03687 통신판매업신고 제2019 경기하남-0760호 COPYRIGHT (C)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2

미스터리 월보틀 캐리어 소재 : Super-tex / Neoprene 사이즈 : 입구 둘레 29x 높이 21x 밑단 폭 7.5 (cm) 무게 : 50g 색상 : 블랙 가격 : 18,000원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3

별거 아닌 것 같은데 등산 가방에 함께 쓸 물통 파우치를 고를 때 저만의 기준이 있어서 구입이 많이 늦어졌어요.어쨌거나 늦게 온 등산 보틀 캐리어입니다만,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리월은 쉘터와 디팩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등산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디팩은 미스터리월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디팩이 유명합니다.

보틀 캐리어 또한 디팩만큼 잘 만들지 않았을까라는 기대를 가지고 구입을 했습니다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4

등산 제품에 대해서 정말 잘 모를 때 함부로 가방 앞에 물통 꽂는 그거!
!
이렇게 인터넷에 검색해서 등산 가방 파우치, 등산 가방 캐리어를 검색했던 기억이 있어요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5

미스터리 월 등산 보틀 캐리어는 옆과 뒤가 견고한 소재로 되어 있고, 앞은 네오플렌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네오프렌 소재는 보온, 보냉 효과가 우수하여 물병의 온도를 어느 정도 유지 및 외부 온도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6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7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8

등산 가방에 체결 할 수 있도록 버클이 위아래로 있습니다.

윗부분은 독특한 느낌으로 꾹 누르면 잠기는 방식입니다.

위와 아래 2번 가방에 고정할 수 있어 고정력이 좋고 흔들림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9

실제로 등산 때 가방에 미스 테리 달 물병 파우치를 체결하고 등산을 해봤는데 가방에 붙어서 파우치가 따로 놀거나 흔들리는 일이 하나도 없어서 편했던 것 같아요다른 제품들은 가방 체결이 깔끔하지 않아 등산하면서 좌우로 움직이는 경우도 있는데 미스터리 월 제품은 삽 인증입니다!
!
가방에 붙어있는 파우치라고 착각할 정도였어요. www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10

조금 특이한 점은 이렇게 아래로 갈수록 폭이 좁아져요제 생각에는 이렇게 폭이 윗폭처럼 넓지 않고 좁아지는 형태이기 때문에 물병 파우치가 가방에 붙어서 고정력이 높아질 것 같습니다.

이런 세세한 부분에 신경을 썼다니, 미스터리 달 대단해…ㅎ

그렇다고 파우치에 물통이 끝까지 안 들어가지는 않아요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11

미스터리 월보틀 캐리어는 일반 500ml 생수병과 카멜백, 손돼지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카멜백과 거의 비슷한 물병 하나와 500ml짜리 보온병을 준비했어요~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12

500ml짜리 보온병이 예쁘게 들어가죠??시판되는 500ml 생수 역시 아주 간단합니다.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13

근데 사실 카멜백과 거의 비슷한 500ml짜리 운동용 물통은 좁아지는 아래쪽까지 담기가 좀 힘들었지만 담아서 쓰는 데는 지장이 없었어요.단, 넣었다 빼서 사용하기에는 힘들기 때문에 이렇게 파우치에 물통을 넣어 둔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방 안에 아래의 고정 버클만 통과시키면 물을 마시는 데는 문제 없을 것 같네요.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14

이렇게 넣어본 모습이에요 ~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15

저는 실제로 등산할 때 소프트 플라스크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트레이닝 백팩에 꽂아서 사용할 때처럼 아주 편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이즈도 아주 찰떡!
!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16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17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18

미스터리 월 등산 보틀 캐리어의 상부에는 좀 더 높이 올라가서 쪼을 수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다시 한 번 확실하게 물병을 잡을 수 있어요.물병을 꽂지 않을 때는 휴대 전화나 등산 중에 필요한 용품이나 보급식을 넣어 사용해도 좋아요.

그리고 하나 더!
!
다른 제품과 달리 보틀 캐리어는 안쪽 전체적으로 두껍게 감싸는 형태로 되어 있어 보온, 보냉에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겨울 물통이 얼거나, 여름의 햇살로 인해 물이 빨리 뜨거워지는 것을 막아준다는 것!
!
굉장히 추울 때나 더울 때 등산하신 분이라면 이 부분 놓치지 않으실 거예요

미스터리 월에서 나름대로 보온 보냉 효과를 위해 두꺼워진 캐리어 외에 일반적인 타입의 보틀 캐리어도 판매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19
등산가방보틀 캐리어 - 20

등산가방에 부착되어 있도록 흔들림이나 뒤틀림이 없어 편하고 다른 물병주머니에 비해 보온, 보냉 효과를 더하여 겨울, 여름 등산시(사계절)에도 좋고 튼튼하게 제작되어 내구성도 좋아 오래 사용하실 수 있어 개인적으로도 만족하여 등산용품을 추천합니다.

이제부터는 등산 가방에서 물병을 어렵게 빼지 말고, 간단히 물을 마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