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만큼 야성적인 곳도 없는 것 같아요. 스타가 되는 것도 어렵지만, 스타가 된 후에 유지하는 것은 더욱 어렵다.
특히 전 세계 스타들이 모이는 헐리우드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들이 많이 일어나기 마련이다.
2000년대 초반 로코퀸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끌었던 아만다 바인즈의 근황 소식은 충격적이다.
아만다 바인즈는 하이틴 스타로 활동하다 24세에 연예계 단절을 선언하는 등 흥망성쇠를 거듭한 인물이다.
가족은 심지어 Amanda Bynes를 후견인으로 지정하기까지했습니다.
결국 가족 갈등은 그녀를 브리트니 스피어스처럼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말썽꾸러기로 만들었다.
이후에도 아만다 바인즈의 기이한 행보는 이어졌고 얼마 전 약혼을 발표하며 임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최근에는 후견인 면제를 받아 팬들을 기다리게 했지만, 이번에는 노숙 생활을 하다 알몸으로 거리를 걸었다는 이유로 정신분열증으로 정신병원에 수감됐다.
배우 아만다 바인즈를 소개합니다.
아만다 바인즈
아만다 바인즈는 2002년에 데뷔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사실 그녀는 7살 때부터 연기를 시작했다.
아역 스타로 활동한 후 Bynes는 All That과 The Amanda Show에서 인정을 받았고 나중에 What a Girl Wants와 She’s the Man과 같은 영화에서 십대 스타로 출연했습니다.
그러나 어린 시절의 슈퍼스타 반열은 독이 되었고, 결국 2010년 영화 이지 에이 이후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은퇴를 선언했지만 마리화나를 피우다 파파라치에게 발각돼 정신병원에 갇힌 방화 사건이 발생했다.
마침내 Amanda Bynes가 쇼핑몰에서 노숙자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아만다 바인즈는 어린 시절 아버지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을 폭로한 뒤 이를 취소했다.
부모에게 살해협박을 하는 등 정신분열증 증세를 보였다고 한다.
아만다 바인즈 프로필
생년월일 1986년 4월 3일(Amanda Bynes 나이 37, 국적 미국)
키 170, 소속사 없음
아버지, 어머니, 1남 2녀 중 막내
데뷔 : 2002년 영화 ‘빅 팻 라이어’
Channing Datum의 반대편에 있는 Amanda Bynes 감독의 2006년 Leeds 영화 그녀는 남자입니다.
현재 Netflix Movie Channel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아만다 바인즈 작품
방송 아만다쇼 등
아만다 바인즈의 필모그래피
출연 영화 왓 어 걸 원츠, 콤배트 라이어, 로봇, 그녀는 남자다, 헤어스프레이, 시드니 화이트, 러브렉트, 이지에이 등
사생활을 둘러싼 논란이 이어지자 결국 소속사에서 쫓겨나 제2의 ‘린제이 로한’이 됐다.
2016년경 패션스쿨 재학 중 근황을 밝히며 컴백을 바라는 방송에 출연했으나 무산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코 피어싱을 하는 등 외모에도 변화가 있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남자친구인 폴 마이클과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주고받던 중 두 사람은 행복하게 살고 있는 것처럼 보였고 약혼을 발표했지만 곧 헤어졌다.
2022년 후견인 보호 정지를 신청해 최근 보호 정지 처분을 받아 컴백 기대감을 높였지만 알몸으로 거리를 누비며 큰 충격을 안겼다.
아만다 바인즈
아만다 바인즈는 알몸으로 거리를 걷는 것 외에도 노숙 생활을 하면서 마을 사람들에게 구걸을 했다고 합니다.
노숙 시절 팬의 사진과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올렸다고 한다.
그런 다음 그는 일요일 아침 알몸으로 LA 거리를 걸었고 911에 구조를 요청했습니다.
결국 아만다 바인즈는 정신과 상담을 받고 코드 5150(위험한 상태, 72시간 동안 감금 격리 가능)을 받고 입원했다.
이후 아만다 바인즈가 알몸이 된 이유가 밝혀졌으며 최근 정신분열증 치료제를 중단하면서 이상 증상이 악화된 것으로 전해졌다.
Amanda Bynes의 전 남자친구인 Paul Michael은 Baines가 약물 복용을 중단한 후 위험한 상태에 있다고 걱정했다고 말했습니다.
Paul Michael과 Amanda Bynes는 2022년 7월에 헤어졌지만 여전히 친구입니다.
아만다 바인즈뿐만 아니라 브리트니 스피어스, 린제이 로한 등 90년대 10대 스타들도 충격적인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할리우드 십대 스타들은 어릴 때부터 더 많은 압박을 받고 있으며 일반인이 생각하는 것보다 지적으로 발전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정신분열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만다 바인즈는 그 중 가장 심한 경우라고 한다.
아만다 바인즈는 어린 나이에 스타덤에 올라 연예계에 식상했지만 2012년 음주운전 사실이 알려지면서 급속히 악화되기 시작해 현재에 이르렀다.
화려한 할리우드 스타의 삶을 살았지만 이제는 스스로 정신 병원에 가야 할 정도로 슬픈 아만다 바인즈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저는 아직 37세에 불과하므로 여러분의 회복과 복귀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