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많은 구매가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공홈, 스마트스토어, 오아시스 앱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매했는데 아이가 잘 챙겨줘서 이번에 또 구매했어요. 보충제는 언제오냐고 계속 물어보는데.. ..처음 샀던 기억이 오아시스인듯.. 한두개 먹어보고 지금은 취향에 따라 사먹는다.
. 처음 구매해봄.. 칼슘 정제.
다채롭고 아름답습니다.
가격이 그렇게 착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커피를 몇 번 마시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 아침 처음으로 칼슘정제(파란색 케이스)를 먹고 나니 달달해서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 . 그리고 밀키스 음료보다 달긴한데 아이가 아주 만족해하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사탕의 단맛을 싫어합니다) 저는 먹을 때마다 한입만 먹으라고 해서 아이들이 모두 맛있지만 다른 한입은 순한 젤리포마스 맛이 납니다.
맛있다.
먹고 또 먹고싶어요 영양제 다 맛이 왜이럴까요…
아연,비타민D,비타민E,비타민B6,칼슘 우리아이는 비염이 심했는데 주변 엄마들은 꾸준히 영양제를 먹여주는 효과를 보았다고 합니다.
비염은 면역력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밥도 잘 먹고 아이들도 잘 챙겨주니 비염이 나았던 것 같아요. 내가 소아과에 있을 때 의사에게 보충제에 대해 물어봤더니 의사가 내가 고집하지 않는 한 하지 말라고 하더군요.
한박스에 15봉지가 들어있습니다.
많이 못먹어….
개별 포장되어 먹기도 편하고 개봉 부분도 디자인이 잘 되어 있어 아이들도 따로 개봉할 수 있습니다.
양념을 잘 섞어 용기에 담는다.
너무 많으면 아버지, 어머니, 할머니, 친구…다 없어진다…젤리의 감촉이 중요하다.
약간의 육즙이 흘러나와 쉽게 부서지는데 제품이 부드럽다고 해야 할까요? 밀어 올려도 과즙이 저절로 나오지 않고 젤리가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부서지지 않습니다.
매번 엄마, 오늘 영양제 먹었어요? (또 먹을래?) 네. 여기 봉투야, 내가 먹었어… … 오늘 먹은 거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어. 요즘 오아시스에서 6만원 넘게 만원쿠폰 사서 이번에 오아시스에서 샀어요.영양소 #키즈비타민D 영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