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브로콜리, 당근, 감자 뚝딱 채소로 써봤는데 그 중에서 오늘 브로콜리, 당근가루, 소고기를 넣고 비프 브로콜리 당근 이유식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첫째도 케어하고 육아로 바쁘게 보면 이유식을 만들 시간을 놓칠 수 있습니다.
재료를 사서 다듬고 무게를 재서… 이유식 만들기가 이렇게 힘들 줄이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중기 이유식 가루가 있어서 써봤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음식물 쓰레기 절약도 되고 채소 손질도 안 해도 돼 요리사도 문제 없는 네이처 그레인, 통통 채소&쌀가루.
쌀가루는 가루 입자와 쌀 1/4 크기의 입자, 쌀 1/2 크기에 금이 갔거나 원물 크기의 혼합 입자 총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쌀가루와 채소는 모두 유기농 100%로 백미와 현미 쌀가루의 경우 마이애미 품종과 찹쌀은 백옥찹쌀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익힌 쇠고기를 믹서기로 살짝 갈아 함께 넣고 센 불에 익지 않도록 끓이고 불을 약하게 합니다.
그리고 약한 불로 3~5분 정도 저어주면서 익히면 완성!
그리고 뚝딱 야채 브로콜리 한 포, 당근 한 포를 찬물을 넣고 30분 정도 불려줬어요.물은 쌀 30g 뚝딱채소 1포 기준 450ml로 아기가 먹는 음식 취향과 방식에 따라 조절해주세요.
유기농 쌀과 유기농 뚝딱 채소를 사용해 봤는데 뚝딱 채소는 브로콜리, 감자, 당근 외에도 양배추, 오이, 비타민 등 다양한 채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자는 미세한 가루 입자, 입자가 있기 때문에 사용 용도에 따라 구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처그레인 유기농 초기 중기 후기 이유식 재료 쌀가루 뚝딱 야채 미음 죽 짐바브웨 다진 것 채소분모음 : 네이처그레인 유기농 재료로 첨가물 없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이유식 재료입니다.
han.gl
쌀가루에 야채를 툭 뜯어 넣은 것 뿐인데 영양가 넘치는 건강한 이유식이 완성되었네요.조리시간도 짧고 만들기 쉬워서 이유식을 급하게 만들어야 하거나 요리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 여행 갔을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쌀과 뚝딱 채소를 불린 후 본격적으로 비프 브로콜리 당근 이유식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아기가 시작하는 채소라면 반포만 넣어 알레르기를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
아기마다 먹는 양이 다르지만 단우는 잘 먹는 편이라 총 5번 먹는 분량이 나왔습니다.
유기농 소재로 영양 만점 간단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역시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소비자 만족 지수 3년 연속 수상이라고 하더라고요.간편하게 만드는 중기이유식분 네이처그레인으로 시간절약도 하고 실용성, 경제성도 신경써보세요!
스틱 모양으로 필요할 때 하나씩 뜯어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휴대하기에도 좋네요.중기이유식가루는 이유식뿐만 아니라 칼국수, 수제비처럼 알록달록한 곳이나 계란요리, 캐릭터 도시락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흰쌀알 30g에 통통 채소 1포 분량이 이유식 약 2~3회 분량이어서 나는 4~6회 분량으로 만들기 위해 백미일갱이 60g을 계량했다고 한다.
네이처그레인톡채소&쌀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