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에서 오랜만에 좋은 게 하나 나왔네요버기즈 버킷햇입니다.
가게에서 써보고 둘 다 외쳤어요.아내와 함께 하나씩 쓰려고 사이즈를 사용해 보다가 바로 지름 온라인 가격과 큰 차이가 없어서 그대로 현장에서 확보했어요 ^^ 구매가로 온라인 최저가 国内ᄂ 国内 국내배송 기준 매장에서 회원가입하여 5% 할인받고, 백화점 자사카드 사용으로 추가결제 할인5%를 해서 총 10% 할인가로 71 , 매장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妻 妻 妻 妻 정도 차이가 나요 . 어쨌든!
!
!
아줌마 파타고니아 배기팬츠 아시죠?!
5부, 7부 나오는 반바지!
그 재질이에요.가볍고 건조하기 쉬운 재질^^ 물에 뜨는 재질이래요.머리쪽에 통풍구가 있어 통풍기능과 머리조절스트랩이 있어 조절도 가능하며 모자가 바람에 날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턱스트랩도 있습니다.
챙 아래쪽을 어둡게 처리해줘서 눈부심 방지도 해준대요기능은 이것이 전부이며, 제품의 사이즈는 S와 L의 2가지입니다.
나는 라지에서 샀습니다
사용해 본 느낌이 우선 아웃도어에서 스타일 좋게 나와요.컬러감도 너무 좋아서 면티처럼 질이 안좋고 안하는것 같아요^^p-6 반팔티는 정말 안좋은가요 너무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아요.질이 좋습니다.
이마에 닿는 부분도 부드러워서 등산, 캠핑, 낚시, 사파리, 아웃도어여행, 트래킹 정말 올라운드한 아이템입니다.
이거 하나 정도 사서 10년 쓰면 될 것 같아요^^디자인도 공식적인 디자인이라서 유행 걱정안해도 되고 컬러도 정말 무난한 컬러감이라서 정말 찢지 않으면 큰 손해봅니다.
^^모자 옆면에 연어 모양 아시죠?!
스몰 마우스가 달려 있어서 포인트도 되고 이런 말을 오랜만에 쓰는데 ‘멋지다’가 나와요.^^챙도 커서 얼굴과 특히 뒷목은 벗을 수 없을 것 같아서 아웃도어에 나가면 목이 뜨거울 때가 사실 엄청 많은데 항상 자외선 차단제로 커버할 수 없고 귀찮지만 얘 목 뒤는 잘 지켜주거든요.^^어쨌든 굿 아이템이에요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저는 10년은 쓸 수 있을 것 같아요필요하신분은 꼭 사주세요.좋아요 굿템 인정!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