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글에는 BL, GL 장르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장르가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뒤로가기 또는 종료를 눌러주세요.)
지난 4월 파트2가 공개된 지 1년이 지났는데, 치엠의 플리즈 편이 돌아왔습니다.
매번 다른 감정을 느끼게 하는 이벤트라 이번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시청했습니다.
역시 올해는 피타의 등장으로 시작됩니다
피타는 팬들에게 감사하다며 지난 20년 동안 일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고 말했다.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습니다.
누가 봐도 일본 드라마보다는 벨트에 초점을 맞춘 회사였다.
그런데 피타가 예술가가 150명이라고 해서 많이 알고 있었는데 심심하더라구요 ㅎㅎㅎ.
게다가 CP도입… 그런데 저 화면으로 보면 회사에서 인증받은 안정적인 CP라는 느낌이 들죠. 실제 CP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BL이 JM에게 돈을 벌어주는 사람이니까 그때부터 분위기가 조성된 것 같았어요. 그런 분위기는 공개된 작품들이 만들어낸 거죠. 한번 보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이어 그는 작품을 통해 받은 상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또 내년에는 LOL뿐 아니라 재팬 팬페스타에서도 공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 그리고!
!
!
!
내년에는 LOL 여성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찌엠의 대표 GL CP와 밀크러브, 남탄필름, 그리고 미국 주연으로 출연할 에미보니까지… 찜은 GL이 점점 더 자리매김하도록 돕고 있다.
지금까지 공연 횟수를 보고 깜짝 놀랐는데… CP들이 그렇게 돌아다니니까 그럴 만한 가치가 있다.
치엠 역시 음악에 관심이 많아 유니버설 뮤직 재팬과 손잡고 내년 일본에서 치엠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앨범을 발매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진다.
그리고 아까 얘기했던 CPU를 이용한 게임도 있는데…
그리고 뮤지컬은… ..? 시암의 사랑? 최선을 다하자… 치엠, 하고 싶은 일은 그만하자…
그리고 CYEM 소속의 LYKN 무대에 이어 여성 신인그룹이 등장했어요~ 실력도 나쁘지 않고 상큼하네요.
또 늘 예능을 소개했는데, 이번에는 테이, 마크, 포이와 함께 토크쇼를 한다고 하더군요. 벌써부터 웃기는 것 같아요 .
그리고 제가 절규했던 것은 싱토의 귀환이었는데, 이로 인해 3월에 열릴 예정인 PEBACA 콘서트가 다시 가능하게 되었고, 그야말로 왕의 귀환이군요!
!
!
!
!
!
!
!
!
!
!
!
팬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거라 확신해요 ㅠㅠ 2025년 제작 예정인 작품의 경우 기존과 마찬가지로 작품 티저가 공개됐고, 배우들이 나와서 짧게 인사를 나눴습니다.
작품은 해마다 그렇듯 일도 -> 벨트 -> 젤드 순으로 정리된다.
기준과 순서는 내 마음대로, 극에 포함된다.
이름이 아닌 배우 이름으로 정리 2025년 제작 예정 종합드라마
1. 나논 사랑해요 나논 그런 여자에게 다가가는 나논. Nanon은 마음의 다섯 가지 성격을 모두 자신에게 반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 궁금하시면 놓칠 것 같습니다(!
) ㅎㅎ 이번 플리즈 미팅에서 선보인 작품들 중 유일하게 완전한 일본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찐의 돈이 BL에서 나오니까 작년보다 더 늘어났는데 이제는 벨트로 전향한 느낌이다.
… https://youtu.be/1LPumw8SLSM?si=DDbqAJP1H2FyW_9C
2. MU-TE-LUV โปप्र्त ใช्้त्तจARS ณญมณใมใม่ ม่ 주고받고 ธא 이 작품은 일본어와 Beld가 혼합된 작품입니다.
사랑과 관련된 7가지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스카이와 프림의 정규 작품도 있고, 씨킨과 옴렝의 BL 작품도 있다.
전혀 다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티저를 살펴보세요. 조금 어지러웠지만, 여러 이야기를 간략하게 해보면 가볍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h_bKiIv4CTE?si=9uMzQlJ833Jbycy3
2025년 제작 예정 BL 드라마
1. Dare You to Death ไขค้มไขค้มป็็็็็็ค้้ป็็็็็คค้้ป็็็็็ค디디ต하고 정 아헨 젊은 친구들 을 둘러싼 연쇄 살인 사건 은 쓸데없는 수사 이기 때문에 수사 를 시작 하면서 두 사람 이 점점 가까워 지는 이야기 입니다 . 그들은 학생에서 살인자, 기계공으로 변했고, 이제 그들은 경찰관이 되었습니다??? 이런 이미지 변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ttps://youtu.be/FN8RA5hYImc?si=nV6B4tLBSh74eday
2. Head 2 Head head C 그것은 괜찮 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새로운 작품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 연극에서 Kin 씨와 Kin 씨는 항상 이웃입니다.
하지만 미스터가 우연히 미래를 보게 되면서 그들의 관계는 변하기 시작한다.
솔직히 둘 다 어려서 청게물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킨에게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주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서브 CP로 서프와 자바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로운 CP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는데요~~ 찐은 차세대 배우입니다 ㅎㅎ https://youtu.be/kgrmc_bBrYE?si=IxLWdxhFRn3CwiDi
3. 번아웃 증후군(Burnout Syndrome) XGun, Dew의 세 번째 작품은 Nuchy 감독이 감독한 YESGUN 작품입니다.
영건 역시 매년 성실하게 작품을 제작하는데, 매번 새로운 소재를 취하는 모습이 흥미롭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오프는 우연히 만난 건을 자신의 아바타로 기용한다.
두 사람은 고용관계를 통해 더욱 가까워지고, 섭남 역을 맡은 두도는 오프의 또 다른 인물이다.
직원인데 건이 듀에게 뽀뽀(!
) 를 하고 그에게 감정을 가지게 되지만, 결국 오프 때문에 미칠 것 같다.
작품을 보면서 건의 짠한 입술만 빼면 분위기가 좋다고 생각했어요 사진은 정말 잘 찍혔는데, 티저를 보면 오프는 거의 알몸으로 찍어야 할 것 같아요. 아무튼 오프앤건의 신작도 기대됩니다!
!
!
!
!
!
!
!
!
…이게 말이 되나요? …듀가 비엘판에 발을 들이게 될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는데… 하지만 어떻게든 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됐습니다!
!
!
!
!
!
!
워크 티저가 나오고 듀가 무대에 나왔을 때 긴장했다고 하더군요. 귀여웠어요. 영건과 함께 일하게 돼 기쁘면서도 당황스럽다고 했다.
https://youtu.be/6KS3zEehsyg?si=77t4oedNohBgsUiG
4. Only Friends: Dream On Earth 처음에 조스와 믹스가 키스하려던 순간, 지구가 끼어들고, 옴렝이 들어오고, 가윈까지 나오고… 뭐? 헛소리인줄 알았는데 온오프 노래가 나오더라구요… … 너 ? 소름… … 그런데 문제는 내가… .이거 보고 싶지 않은데 엇미표 온프는… … … … … …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ONFF 1 마지막에 믹스가 잠깐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난리났었는데…… Pizzo 감독의 공식 믹스는 Boston의 것과 같습니다… … … … 거기에 Joss Gwin까지 포함 시키나요? 도대체 이걸 어떻게 볼 수 없나요? ㅎㅎ 온피 비슷한거 나올줄 알았는데 2부까지 만들어졌네요. 대단하네요 그냥 대단하네요. 그런데 이 작품은 누가 봐도 조피 감독 작품처럼 보이네요.
https://youtu.be/ukpp8r-oN2I?si=jhMmof1N8KdVtpYR
5. 그해 여름 ผมप्र्त्तช्तบ้้넷ช하고 ห้มช्तบ้้넷ช하고 ห्त, 위니X사탕, 기억을 잃은 부잣집 아들 몬드 사탕, 그리고 그를 바다에서 데리러 온 위니 () 위니는 사탕을 애지중지하기 시작한다.
인생은 내 것입니다.
사랑에 빠지는 것은 흔한 진부한 표현이지만 그것도 좋은 일이야, 얘들아, 거기엔 몬드루가 있다.
!
찜은 커플 중매를 잘해요. 좋은데 맘에 안드는건 네오여자친구 뿌리는거.. 둘이 아름답게 서로 사랑하는데… 개인적으로 커플이 같이 나오는거 별로 안좋아함. 흐릿한 눈으로 지켜보겠습니다… 물론 이런 개인적인 의견은 다를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TYPNqkn9p4?si=T12VuQIDq4b86l-Q See More
6. 나의 로맨스 사기꾼 주니어에게 다가온 두 명의 사기꾼 주니어와 옴이 이렇게 멋진 사기꾼들과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라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데 옴이 치엠에 합류해 새로운 CP로 등장하는 작품이고, 상대의 이름은 플루크(!
) CP의 이름은 여전히 옴플루크다.
.이렇게 하기가 쉽지 않네요. 간증… 어쨌든 다시 일을 시작해서 잘 됐으면 좋겠어요. 옴플루크와 함께 등장하는 주인공은 주니어 마크다.
체리 매직에서 시작된 인연인데, 퍼펙트10 라이너를 넘어 내년에도 안정적인 신작이 나올 것 같아 더욱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 https://youtu.be/VYa0KZocnro?si=pXcmgz4uMkxvdyG5
7. 비밀의 멜로디 – 포스(Force) 이 수사 드라마는 배우, 가수, 감독, 프로듀서 틀레가 연출을 맡을 예정이다.
이 작품에서 북은 의도치 않게 기억을 잃은 기자 역을 맡아 자신의 애인이라고 주장하는 포스가 사기꾼일지도 모른다고 의심하기 시작한다.
여동생은 기억력이 이상하다며 사건을 조사하게 된다.
지금까지 보아온 포스북 작품들과는 다른 느낌의 장르 작품인데, 두 사람의 연기와 미모, 케미스트리가 훌륭해 기대가 된다.
더욱이 티저 말미에는 그 포스가 드러났다.
넘어지고 달려드는 힘이 입을 막았나?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 … … 유령인가요?!
!
!
!
!
궁금해요 ///https://youtu.be/Mk2zjtJSxp0?si=6-gnghE6gSv94SAE
8. 퍼스 사랑해요 선생님. 한편, 나의 연인 산타는 기억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는 7살 아이처럼 변합니다.
퍼스는 산타를 보호하고 함께 일하는데, 소재가 생각보다 신선해서 본편의 스토리가 정말 궁금하네요. 무엇보다 산타와 퍼스 둘 다 연기도 잘하고, 케미스트리도 생각보다 좋아서 신작이 기대된다.
작동합니다!
https://youtu.be/Tedf997i3N4?si=qZ4Ej-BPUh46TjxN
9. Cat For Cash 1First First는 빚을 갚기 위해 Cao-Tang의 엄마 카페에 가서 고양이들이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조탕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가게를 팔려고 하지만, 고양이를 좋아하고 고양이의 말을 잘 듣는 퍼스트는 조탕에게 장사를 해달라고 부탁한다.
두 사람은 비즈니스 파트너로 함께 일하면서 더욱 가까워진다.
푸탄이 해놓은 작품들 중에서 이 작품이 아이들의 성격과 가장 가까운 것 같아요..? 지금까지 너무 강한 역할만 맡아왔는데… 이번에는 제대로된 로맨스를 기대해봅니다.
게다가 가족애가 가득해서 눈물도 꽤 많이 흘릴 것 같아요.. 어찌됐든 너무 좋아요!
!
!
!
!
!
!
!
!
!
!
!
그런데 이게 광고하려고 만든 걸까요? ㅎㅎㅎ 하고 싶어요 https://youtu.be/1M-6KmMCE20?si=ZDptTaEiv6ag9yJq
10. 사랑에 빠진 소년들(Boys in Love) 포드 감독 Waa
작품에서 Mike는 Luke가 교사의 요청에 따라 중간고사에 합격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아기들은 보기만 해도 어려보이네요. 그리고 Cheot Pot 제작에 등장한 쇼입니다.
군도는 애스톤을 만나 연인관계를 선보일 예정이기도 하다.
그리고 이번 작품에는 포드 파핀이 선생님으로 등장합니다!
!
!
!
!
!
로맨스가 있습니다.
무대 위에서 파핀이 포스파핀인지 파핀포스인지는 관객들이 판단한다고 했는데 여러분 생각은 어떤가요? https://youtu.be/8Ht3ipsjSUI?si=drAwS6dE68hZyCKd
12. 나의 마법의 예언 지미(Jimmy) 우리는 의사 지미가 반복되는 죽음의 위험을 겪으며 위험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봅니다.
이를 위해 그는 잠시 집을 떠나 있고, 씨는 그와 함께 있다.
처음에 지미는 Mr.를 믿지 않고 Mr.와 거리를 두지만, 함께 일하면서 두 사람은 더욱 가까워진다.
이번 작품은 스릴러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설렘이 가득 담긴 것 같다.
티저만 봐도 기대된다!
!
!
!
!
!
!
!
그리고 T와 Frank는 서브 CP로 등장합니다.
두 사람 모두에게 새로운 조합이다.
지미가 작품에 출연하지 않아서 속상할 뻔했는데, 이번 신작은 드라마에서 10살 차이를 두고 바불사와 랏의 중간쯤 되는 느낌일지 정말 기대됩니다!
!
!
!
!
!
https://youtu.be/C6PLUuYbVS0?si=kSsEXDlryZpYS4TG
13. 개와 비행기 테이는 뉴에게 빚을 지고 있다.
테이는 뉴에게 빚을 갚기 위해 뉴의 선장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고 있는지 조사한다.
두 사람은 다양한 사건을 겪으며 더욱 가까워진다.
테이유 신작의 서브 커플은 마크 푼!
티저를 보면 푼이 뉴 남자친구의 애인(?)인 것 같네요. 상황은 어떻게 해결될 것이며 마크는 어떻게 될까요? 그냥 지켜볼게!
!
!
마크펀은 WeA 이후에도 계속 신나게 놀고 있어요… 좋아 좋아 이래저래 테누 막푼이군요… 생각만 해도 신나요!
!
!
!
!
!
!
!
!
!
!
!
https://youtu.be/F2Ybcfz2ZXU?si=aBjkZPmDrPTrNd_k
14.나와 그대 새로운 연못도 있습니다 이 작품은 <<<의 PX 감독이 연출을 맡습니다.
>
우연히도 푸윤은 그의 일에 끼어들어 그가 산타를 쫓는 것을 도와준다.
그러나 폰드는 쫓아오라고 한 산타가 아닌 푸윈과 사랑에 빠지고, 결국 두 사람은 사이좋게 지내게 된다.
산타는 폰드에게 사랑받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퍼스가 그의 곁에 있다.
퍼스산타도 서브로 등장하는데 생각해보면 독립작품부터 서브작품까지 퍼스산타찜이 홍보하는 매물입니다!
!
!
!
이번 작품에서 폰드는 매우 부유한 인물로, 까칠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
강푸윈도 포토그래퍼로 등장하는데 정말 예쁘네요. 케미가 좋아서 기대되네요~~| https://youtu.be/LhZ2vNeTYKA?si=UtgaI4UieyZ-AdKd
15. 라티의 회고록 จгฤมต้ช 몸 대박 이게 바로 눈썹인데… .근데 그레이트와 인사린은 시대극에 딱이지 않을까요? 미친 비주얼이네요. 사린이는 10시쯤 준비 됐냐고 물어보고 그레이트와 함께 사진을 올려서 작품이 있는 줄 알았는데 이런 작품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극중 인사린은 공무원들에게 외국어를 가르치던 중 우연히 그레이트를 만나게 된다.
차별의 시선으로 인해 그는 어려운 운명에 직면하게 된다.
하지만 우붐도 그레이트, 인사린처럼 슬픈 사랑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눈물나게 만드는 작품이네요… . 여자친구 문제로 잠시 쉬었던 파윈이 나온게 좀 아쉽네요… 흐릿한 눈매를 한번 해보죠… 기대되는 사극!
!
!
!
!
!
!
!
!
https://youtu.be/OZ-PXZVPZck?si=VZHniRRE5TqyxIg7
16. 티켓 투 헤븐(Ticket To Heaven) 제미니 제미니는 악하고 불성실한 인물이지만, 두 사람이 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함께 하게 되는 이야기이다.
포스는 신부가 되고 싶은 마음과 쌍둥이자리에 대한 마음 사이에서 누구보다 고민하는 캐릭터다.
솔직히 말하면 정말 어렵습니다.
예술 작품을 통해 문제를 다루고 있으니까… 이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야 할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아는 건 포스가 많이 울 거라는 거다 ㅠㅠㅠ 포스가 왜 그런 연기를 했는지 이해가 간다 무대가 쉽지 않았네요… 삶의 다양한 모습을 잘 담아내는 피연 감독의 작품이라 걱정이 되네요. 정말 궁금해요. 지금은 기다릴게요!
!
!
https://youtu.be/idzwDVPAmMQ?si=XXc8UnfWTdPO7qS4
16. WU אู하늘이든지..하늘나니!
!
!
!
!
!
!
!
!
!
!
!
!
!
!
진심을 담아 소리지르는데… 이걸 나한테 주는 거야? 치엠? 정말??????????????!
!
!
!
!
!
!
!
!
!
!
!
!
!
급하게 찍은 듯 티저가 정말 짧네요… 하늘이 나니의 운명을 바꿔놓을 텐데… 둘이 실로 연결되어 있으니까… 운명이겠죠? 믿고 싶은 것만 믿고 싶은데, <부탁해요> 이후 스카이나니의 인터뷰를 보면 전혀 BL이 아닌 브로맨스 작품인 것 같다.
하지만 플리즈미팅 분위기와 스카이나니에게 같은 작품을 다시 준 치엠의 취지 등으로 인해 BL감정이 가득한 작품이기 때문에 BL로 분류됐다.
이런 브로맨스 작품은 원래… 보는 사람의 마음을 바탕으로 하는 거겠죠? 어찌됐든 반응을 보고 CEM에서 제대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것 같습니다.
이 작품이 25년에 잘되면 26년에도 있을 텐데 정말 노골적인 BL 작품이 나올 수도 있지 않을까요? 암튼 스카이나니 좋다 좋다 https://youtu.be/tek83SrxW7Y?si=oF9o05-AEZnImIMD See More
2025년 제작 예정인 GL 드라마
1. 고래상점 xoxo คุณมฬप्र्त्तชำ우유감독 한피골프 감독
이 작품에서 밀크는 20대 후반에 직장을 잃고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아버지의 식료품점을 운영하게 된다.
매장은 하루 11일 입니다.
시내에 찾아오신 손님이 있었는데, 바로 러브였습니다.
사랑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봉사하는 것이었습니다.
밀크는 러브에게 애인을 만나고 싶으면 학교 마치고 오라고 했는데 그 대사가 너무 신났어요~~~ 이 둘도 전작까지 쭉 고생했어요. 학교에 다녔는데 이번 작품은 학교 밖의 이야기를 하는 것 같아서 교복 말고도 예쁜 얼굴들을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준, 뮌헨 그리고 새로운 CP ?!
!
!
!
!
!
!
!
!
뷰준을 좋아했는데 다른 배우와 연애를 하다니… 두 사람이 합의를 하게 된 것 같아요… .이렇게 헤어지는 게 너무 안타깝네요. 아무튼 새로운 밀크러브 작품 감사합니다 ~~ 귀염둥이들을 또 만나보세요!
!
!
!
!
!
!
!
https://youtu.be/Eia_Sh_ZTyQ?si=dnnQtdKVYY9LuMrA
2. Girl Rules гฎหมธม ห้้ม่ ม่ มธม 밀크 x 사랑, 남탄 내 말은… . 일단 뷰준이 이렇게 요단강을 건너고 있어요 ㅠㅠ 그런데 남단과의 러브신을 보고 추워지더니 밀크가 필름을 공격해서 또 추워지더라구요….… 분명하다.
지켜보는 듯 놀라서 입을 열었다.
여자 동료들도 챙겨주려고 하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https://youtu.be/dF7OAzebldM?si=-23GVbFmqgYjeZ4k See More
이번 플리즈파티는 처음부터 비엘 얘기를 많이 했는데, 비엘만 등장하는 거 아닌가요? 이렇게 했는데 일본드라마를 다 없앴다(이정도까지 없앴다… BL 엄청나게 늘렸다.
그런데… 솔직히 일본드라마 갯수가 줄어든게 아쉽긴 하지만, 총 작품 수를 늘릴 수 없는 상황에서 현재 CP를 모두 챙겨야 하기 때문에 해결 방법은 나논이 출연하는 제대로 된 일본 드라마가 딱 하나 있는데, 원래 없었던 작품 중. 올해 방영된 일본인은 6편 정도다.
드라마는 솔직히 일정이나 배우 사정에 따라 진행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일본 드라마가 8편 정도 나온다면?
2024년에 방영되지 않은 BL 작품이 5편이고, 새로 발표된 BL 작품이 16편이므로 총 21편의 BL 작품이 25편 예정이다.
그 외에 미 방영된 GL 작품이 1편, 신작이 2편 총 3편이다.
. 따라서 작품은 취소되지 않습니다.
이를 전제로 내년 방영 예정 작품은 총 32편이다.
2024년 제작 예정 작품은 28편이었는데, 4편 정도 늘어났어요. 계속해서 방영될 것 같긴 한데, 32부작 이후에는 결방이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비엘이 취소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 )
BL이 이번에 총 16개의 신작을 발표하면서 우리를 놀라게 한 것 중 하나는 떠오르는 CP들이 모두 작품 어딘가에 등장한다는 점이다.
게다가 생각보다 독립된 작품이 많은 것 같았고, 특히 마음에 들었던 점은 치엠 작품에 꽃게 내용이 많아서 비슷한 작품도 있었다는 점이다.
너무 많아서 지루하게 느껴졌는데, 이번에 예정된 작품들은 장르나 시대물이 많아요. 아무래도 찐이가 새로운 작품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있다는 뜻인 것 같아요. 없으면 놔두지 않겠다고 했는데 이렇게 알뜰하게 줘서 좋은데 걱정이 되고 그렇지 않네요(?) .
모임의 마무리는 역시 사진!
!
!
찐에서는 순위(?)와 소중함(?)을 알 수 있어요 ㅎㅎ. 올해도 왼쪽은 피타, 오른쪽은 나논, 체폿 앞은 싱토크리스+연건+테누, 뒤는 밀크러브가 매년 참여하고 있다.
보는 것도 재미있네요
아무튼 진행중인 작품 모두 예쁘고 재미있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내년에도 기대해주세요!
!
!
!
!
!
!
!
!
!
!
!
오늘은 2시간 자고 출근했는데도 너무 행복해요.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제작 예정 작품의 내용은 공개된 영상과 미팅을 바탕으로 정리되어 실제 작품 제작 과정에서 변동이 있을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Per!
+ 사용된 이미지, 링크 출처 GMM25 공식 트위터, GMM25 공식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