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인 가운데, 유튜브 채널 ‘하카소’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하준수와 웹툰 작가이자 동료 개그맨 안가영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하준수의 전 애인이 자신의 과거사를 폭로하는 글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하준수, 안가영의 폭로문 등장✔2021년 7월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네이트판)에 개그맨 H군과 개그맨 A씨라는 제목의 글이 올랐다.
위 글의 작성자 A씨는 “2010년 12월 12일부터 현재 개그보다는 캐리커처로 더 유명해진 개그맨 H군과 연애동거 결혼 약속까지 한 사람”이라며 “두 사람이 헤어지기 전부터 개그보다는 모 사이트 웹툰으로 데뷔해 유명해진 A작가와 바람을 피웠다.
그 둘의 만남은 두 사람의 희망”이라고 하준수-안가영 커플을 저격했다.
유튜브 이용진 채널 ‘터키즈’에 출연한 하준수, 안가영 A씨는 “나는 그 두 사람에게 짓밟혀 무시당하며 헤어졌고, 그 후 나는 우울증 약을 3년째 복용하고 있다”며 “두 사람으로부터 제대로 사과도 받지 못했고, 우리 둘이 살던 집에 일하러 나간 낮에 두 사람이 우리 집으로 올라갔던 CCTV의 영상까지 제대로 된 사과도 받지 못하고 우리 둘 다 잘못 폭로한 적이 있다”고 한 낮에 대한 사과도 우리 둘이는 우리 곁으로 올라갔던 CCTV의 영상에도 불구하고,
참고로 하준수, 안가영은 7월 10일에 방송된 코미디 빅리그 415회 「슈퍼 차 부부 in 조선」코너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격렬한 애정을 표현하며 무대에 등장했고, 홍윤화와 이은형은 “그 커플은 ‘코빅’에서 개그맨들 몰래 2년째 사귀었다는 커플”이라며 “이들은 내년 결혼을 준비 중인데 ‘슈퍼카 부부’에서 소파를 협찬받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A씨는 그런 그들이 선배 개그맨 프로그램에 나와 버젓이 결혼 발표라니. 끝까지 나를 무시하고 둘이 만난 이유와 배경을 거짓말로 대놓고 2년째 연애 중이라고 속이는 모습에 화가 난다며 분통을 터뜨렸다.
필자가 공개한 하준수와 안가영의 메시지 이어 A씨는 하준수와 함께 찍은 웨딩 사진, 하준수가 안가영과 나눈 메시지 등을 싣고 유방암 때문에 우리 둘이 동거를 아버지께 말씀드렸을 때 1년 안에 결혼 조건으로 나는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동거를 시작했고 나는 암이 큰 죄인 것처럼 살았다고 말했다.
이런 부분들이 혼나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글에는 작성자 동생이라는 사람의 글도 올라왔다.
하준수 해명문
이에 대해 하준수는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필자의 주장 전체를 부정하지는 않겠다”며 “필자에게 상처를 줄 수 있었던 것은 인정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하준수는 사과를 받지 못했다는 주장은 결코 진실이 아니다.
2018년 11월 7일 사건이 일어난 뒤 집필자들에게 거듭 사과의 심경과 사과의 말을 전했다.
도의적 책임감으로 가연과도 합의해 공식적으로 결별한 상태였다는 것도 밝힌다며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했다.
이어 “2018년 12월 5일 이후 작가가 나에게 ‘헤어져 줘서 정말 고맙다’는 말과 함께 일상적인 내용의 대화를 시작한 이후 나는 작가가 나를 진심으로 용서해 주었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었다”며 “작가와의 관계 정리가 끝났음을 서로 분명히 확인한 후 가영에게 정식으로 고백했고 그때부터 가영과의 관계를 재개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현재 해명문은 삭제된 상태.
아래는 하준수 해명문(입장문)전문?
하준수로 추정되는 이 인사는 예의바르게 관계를 정리했는데 이런 글을 올려 나도 상처를 받았다고 말했고 B 씨가 공개한 웨딩사진은 웨딩카페에서 찍은 것이라고 지적했다.
하준수는 해명에도 불구하고 누리꾼들의 비판이 거세지자 논란을 의식한 듯 자신의 인스타그램(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후 A 씨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다시 자신의 주장을 폈다.
설명문에 대해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면서 모든 이야기는 변호사를 통해 진행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코빅 측 하준수, 안가영 이번 주 녹화 참여 논의 중, 코빅 측 결정되지 않았다.
결정되지 않았다.
바람 의혹이 제기된 개그맨 커플 하준수♥안가영 tvN ‘코미디 빅리그’에 남을 것인가.코미디 빅리그 측이 하준수와 안가영의 출연 여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tvN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미디 빅이라고 한다)는 12일 오후 한 언론에서 (하준수, 안가영 출연을) 현재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준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해에서 캐리커처로 관심을 끌었다.
연인 안가영은 추카피라는 예명으로 웹툰을 그리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은 최근 발표됐다.
사람이 가장 빛날 때 과거가 발목을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