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날씨가 점점 더워져서 요즘 마스크를 쓰면 얼굴이 너무 더워서 열이 올라가지 않아요? 안 그래도 선원의 피부이기 때문에 피지가 터지는데 얼굴에 열이 올라가면 피지는 더 터지고 모공은 점점 넓어지고 탄력도 없어지는 것 같고 마스크에 자극받은 뺨에는 트러블도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은 더웠다 추웠다 해서 마스크로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가 푸석푸석해서 더 속상하거든요. (울음)스킨케어 화장품도 신경썼는데 이제 나이도 들었다.

보면 피부과에 가지 않는 이상 눈에 띄지 않는 것 같기도 해요.그래서 제 피부 타입에 맞는 기초 케어 제품을 알아보고 아침저녁으로 매일같이 열심히 바르면 피부가 좋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더 욕심이 나서 알아봤더니 이너 뷰티로 피부 진피층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1

음, 그러니까 일단 손해를 보면 본전이 되겠구나 싶어서 바르는 제품과 함께 이너뷰티도 신경써볼까? 했는데 유튜브에서 많이 볼 수 있었던 게 바로 김사랑 언니 광고였어요. 동안으로 유명한 언니가 하니까 되게 끌리잖아요. 그런데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은 단 3.6%밖에 없다니!
!
그 안에 에버콜라겐 제품이 포함되어 있고, 내가 선택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상품은 이거야!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2

뉴트리에버 콜라겐 인앤업 비오틴업 6주분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3

여러 콜라겐 브랜드 중에서도 에버콜라겐을 선택한 이유는 판매량과 재구매율 기준 1위를 차지하고 있었는데 이 부분에서 좋은 제품이라는 점이 증명됐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4

그래도 내가 섭취해야 하므로 함부로 선택하지 않고 콜라겐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 조사하면서 분자의 크기와 함량 부분 등을 꼼꼼히 조사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나름대로 세운 제품의 선택 방법에 대해서 가르치는으니 근처도 저분자 콜라겐 펩티드를 선택하기 전에 반드시 점검하고 보세요. 시판되는 제품 가운데는 제품의 분자 크기가 매우 다양합니다.

당연히 분자 크기가 작을수록 흡수율이 좋아서 분자 크기가 작은 저분자 콜라겐 펩티드를 사용했는지 확인한다고 합니다.

또 분자 구조도 중요하지만 내가 택한 것은 피부 세포와 같은 구조의 GPH:Gly-Pro-Hyp피시 콜라겐인 것으로 흡수율이 좋대요. 그래서 진피층까지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면 분자 구조와 분자의 크기를 확인하고 저분자 콜라겐 건강 기능 식품으로 보충해야 한다는 것이었던 것 같습니다.

기능성 인증을 받지 않은 제품이 많다는 것은 위에서 말씀 드렸지? 이 제품은 최근 관절 및 연골의 건강 기능성까지 추가 획득하고 처음 식품 의약 품 안 전처의 3중 기능성을 획득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콜라겐을 고를 때는 일반 식품으로 분류되는 제품이 아니라 반드시 기능성 인증을 받은 건강 기능 식품을 선택해야 합니다만, 눈가의 주름 육안 평가/주름 깊이/탄력/총체적인 탄성/피부 보습/피부의 거친 손맛/평균 거친 손맛의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7개 항목이 개선된 것 보다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5

아무래도 20대에 들어서면 피부의 진피의 90%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나이가 들면서 점점 줄어 40대가 되면 급속히 감소한다고 해서 걱정이었는데, 제대로 골랐다는 만족감도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가 선택한 콜라겐에 1,000mg도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하루 섭취 향기 1g만으로도 피부의 개선 기능성이 있다고 해서, 많은 양을 섭취하지 않아도 좋을 것 같아 너무 든든합니다!
그리고 탓으로 펜팔이나 족발 같은 음식에서 콜라겐을 보완하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습니다만, 음식으로 섭취하면 분자의 크기가 너무 크기 때문에 흡수되기 힘들다고 합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티드과는 비교가 안 되는 크기의 차이가 있다고 하니 지금까지 먹고 온 음식에서는 소용이 없었을 것이라는 허무함도 있었는데 지금은 별로 걱정이 안 됩니다.

하나 더 만족한 부분!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만 있다고 해서 전부는 아닙니다.

COLLAGEN의 생성에 필수적인 주요 영양소의 하나인 비오틴이 포함된 것!
비오틴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지만 수용성이라 체외로 배출하기 쉬운 특징이 있어 대부분의 한국인이 비오틴 결핍의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래서 비오틴을 따로 준비하려 했는데 인 앤드 업 비오틴 업에 함께 포함되고 있다니, 너무 만족했습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6

제품 상자에 원료명과 함량, 섭취 방법, 영양과 기능에 대한 정보 등이 적혀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체의 기능성 인증마크와 유통기한도 적혀 있습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7

꼭 경험하고 싶네요. 타오르듯 안에서 차오르는 피부!
!
돌아와 내 피부 탄력!
!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8

건강기능식품 같은 느낌이 들지 않고 언뜻 보면 화장품인가 싶을 정도로 심플하게 핑크와 화이트로 디자인한 가벼운 플라스틱 케이스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9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섭취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하루에 한 번, 두 알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정말 쉽죠?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10

핑크색 뚜껑을 돌려 열면 단단히 밀봉 처리되어 있습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11

밀봉을 벗기면 제품을 보호하기 위한 비닐과 방습제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익숙하죠?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12

흰색 태블릿 모양이 심플해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13

짧은 영상으로 생생하게 보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고를때 팁! 14

하루에 1회 2정만 섭취하면 된다는 편리함까지 있어서 좋습니다!
나는 너무 정제 분이 서투른 편인데 크기가 크지 않으므로 목에 걸리지 않고 자주 다닙니다.

예전에 먹은 저분자 콜라겐 펩티드는 정제 타입은 아니니 좀 묘한 맛이 나고 위가 약한 내가 먹기 어려울 때도 있는데, 이 제품은 특유의 맛이 느껴지지 않고 먹기 편했어요. 최근 나의 가장의 고민이 피부이었는데, 저분자 콜라겐 펩티드를 섭취하면서 왠지 든든하고 보람도 느끼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지금처럼 꾸준히 피부 관리를 받고 주면 지금보다 나아질 것이란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여러분도 나처럼 관리를 시작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거듭나기 바라고 있습니다!
:D본 포스팅은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 받고 자유롭게 체험하고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