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 구분 방법

Instagram은 광고와 일반 게시물을 구분하는 레이블을 제공합니다.

광고를 차별화하려면:

“후원” 또는 “파트너” 레이블.
Instagram은 광고를 차별화하기 위해 “스폰서” 또는 “제휴” 레이블을 제공합니다.

이 레이블은 게시물 상단에 작게 표시되며 게시물의 콘텐츠가 광고임을 알리는 역할을 합니다.

이 라벨은 해당 게시물이 광고임을 알리고 소비자가 인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이콘 레이블 “전송”.
Instagram은 메시지 또는 스토리를 통해 광고를 보낼 때 “보냄”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이 레이블은 메시지 또는 스토리가 광고임을 나타내며 사용자가 광고임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공유” 기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Instagram은 광고 게시물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는 기능을 제한합니다.

이는 홍보성 게시물이 소비자에게 홍보되는 범위를 제한하고 광고임을 인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인스타그램은 광고와 일반 게시물을 구분합니다.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광고 라벨을 제공하지 않는 것은 Instagram 광고 규칙 위반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를 실행할 때 이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광고 라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