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100세 보험에 가입하기 쉽다
우체국의 100세 보험을 더 알아보러 간다.
고혈압 수치, 고지혈증이 있어서 약을 먹은 지 2년 정도 되었습니다.
전에는 몰랐는데 나이를 한두 살 먹어보니 여기저기 아프지 않은 곳이 찾아봐도 없네요.
나중에 큰 병에 걸리면 병원비가 걱정돼서 보험 가입 문의를 했어요.옛날에는 일반 실손보험은 안 된다고 해서 걱정인데 그래도 혹시 몰라서 알아보던 중 지인들에게 저 같은 경우는 계약 체결할 수 있는 유병자 보험이 있다고 해서 거절당하곤 했습니다.
유병자보험 체결 종류 중에 하나는 아니지만 유병자보험은 건강관리 중에 가입 거부하는 보험보다 보험료가 더 부담스럽다, 그래도 그때는 무조건 안 된다고 했는데 지금은 보험사가 위험부담할 때 가지고 가입했습니다.
계약했습니다.
해주는 거니까 이해가 안 되는 게 아니라고 할 때
상담해주신 분이 일단 보호받고 싶은 내용을 듣고 암으로 진단했을 때 뇌, 심장, 수술을 하면 받을 수 있는 수술비, 입원일 당 이 정도 말씀을 드렸습니다.
입원을 입원 일당으로 하루 입원해 줄 수 있는 보험금을 받았습니다.
월 보험료가 비싸서 성비는 저에게 손해라고 얘기해줬어요.
보험 가입을 할 때 신중할 때 생각해야 할 것은 일단 가입을 할 수 있다고 무조건 비싸게 가입하려는 것은 아니라고 하시네요.
보험은 계약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보장에 신경 쓰시기 위한 지속관리가 중요하다면서 월 납입할 수 있는 장기보험료를 먼저 알려달라고 해서 금액 내에서 가입설계를 해주신다고 하는데 정말 믿음이 가는 분이셨어요.
사소한 병, 큰 수술을 받았어요. 통원이나 입원은 그렇게 큰 금액의 병원 치료 비용은 들지 않고 회복할 것 같습니다.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할 테니까 이 부분은 제가 충당하면 되니까
욕심으로는 보답받은 최고 한도액을 얼마 넣고 싶은데 월 보험료가 부담된다고 상담사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보험료 부담으로 유지하지 못하면 의미가 없기 때문에 적당할 것 같습니다.
금액으로 가입 승인을 해주실 것 같습니다.
저처럼 약을 계속 먹어야 하는 사람들은 건강한 사람들보다 재발 확률이나 만성질환이나 다른 합병증 위험률이 확산될 위험이 높기 때문에 노후 대비 의료비라고 생각하고 준비했습니다.
더 늦기 전에 사람들 속에서 더 큰 손해를 막기 위한 대책 마련으로 준비를 한다면 정말 든든합니다.
무조건 아프다고 해서 저는 보험에 가입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말고 우선 상담 받을 때 받으시는 걸 추천드리는 가운데 친절하게 개인 여건에 맞게 준비해주시기로 상의 중입니다.
이 투고는 업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