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좌충구돌 마케팅! 초보 마케터 성장일기 5


우당탕탕 좌충구돌 마케팅! 초보 마케터 성장일기 5 1

안녕하세요. 마케터를 꿈꾸는 김입니다 🙂

한달동안 하루 1포스팅. 챌린저 5일차입니다.

어제 올렸어야 했는데 그동안 정부지원사업 결과가 온통 시끄럽네요.

벼랑 끝에 서 있던 터무니없는 결과 통보에 모든 긴장이 풀렸다.

몸 상태가 너무 나빠서 약을 먹고 바로 잠들었습니다.

뭐, 결과는 다시는 바꿀 수 없는 일이니까 얼른 털어버리고.

남을 도울 수 있는 마케터로 거듭날 것을 상상하면서,

나는 현재의 마케팅 연구에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얼마전까지 오프라인에서 농자재를 유통 판매하던 자영업자분들께

온라인 쇼핑몰을 열어서 팔고 싶다고 했다.

주 2회 모여 오전 9시부터 3시간 동안 상담합니다.

처음에는 단순 상품등록 알바인 줄 알고 가서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내가 들은 바로는 제품을 등록하기 전까지는 전혀 준비가 되지 않은 것입니다.

되었습니다.

사업자등록/통신판매업 신청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있습니다.

상담 후 돌아와서 점심을 먹고 오늘 저녁 약속이 있습니다.

시간이 있을 때 이런 글을 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난 4일의 내용에 이어 인스타그램 타깃에 대해 먼저

공부한 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나만의 비즈니스를 하고 싶으신 분들

나는 당신이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런데.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10명 중 절반 이상이 어렵다고 생각할 것이다.

왜?? 왜?

명확한 타깃 고객을 확보하고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는지 다시 물어보세요.

인스타그램 끄고 지금 돋보기를 눌러주고 싶어요!

그러면 답이 나옵니다.

(이게 무슨 뜻인지 모르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무덤 대상 고객의 정의그것이 무엇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 귀하의 콘텐츠나 제품에 가장 관심을 가질 만한 개인 또는 그룹

– 성공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해서는 올바른 타깃 파악이 필수

무덤 왜 필요한가요?

– 보다 효과적인 콘텐츠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 타깃 오디언스에 맞춘 콘텐츠는 관심을 끌고 소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무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 연락처, 성별, 위치, 소득 수준과 같은 인구통계학적 요인

– 성격, 흥미, 가치관 등 심리적 요인 살펴보기

– 시장 조사를 통해 대상 고객을 식별하고 그들의 요구와 선호도를 이해합니다.

– Instagram Insights와 같은 도구는 사용자 인구 통계 및 행동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정기적으로 목표를 재평가하고 평균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무덤 전략

– Instagram에서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할 때 도달/노출률을 높이려면 대상 고객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 고객의 의견과 피드백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목표 고객의 요구와 선호도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Instagram의 유료 광고 옵션을 활용하여 대상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도달하십시오.

– 독점적인 콘텐츠 또는 프로모션을 제공함으로써 인스타그램에서 타겟 사용자를 유치하고 유치할 수 있습니다.

안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세요

– 페르소나를 사용하면 인스타그램에서 대상 고객을 식별하고 소통하는 데 유용합니다.

– 단계별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명확한 대상 고객을 정의하고 분석합니다.

– 인스타그램의 타깃 고객을 이해하고 개인화하면 더 강력한 브랜드와 더 성공적인 브랜드로 이어질 것입니다.

사업을 구축

오늘 인스타그램 마케팅에서 대상 고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우리는 잠재 고객과 함께 목표 시장에 대해 내일 계속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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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