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브로커 출연진 정보 등장인물 평점 리뷰 개봉일은 언제?이제 우리와 행복하자.영화 브로커
베이비복스, 거기서 시작된 특별한 거래.
칸에서 12분간 기립박수를 받으며 크게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브로커, 특히 감독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기에 과연 어떤 감동을 선사할 영화일지 기대가 크다.
그래서 얘기가 나온 김에 영화 브로커 정보를 좀 알아보려고 한다.
출연진부터 개봉일, 그리고 줄거리 칸 영화제 반응과 평점 등장인물들의 기본적인 내용을 정리해봤다.
빨리 만나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 이렇게 간단한 정보로 미리 궁금한 내용을 하나씩 찾아봤는데 아마 영화를 보기 전에 미리 읽으면 조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영화 브로커 정보
장르 : 드라마 감독 : 고레에다 히로카즈 제작사 : 영화사집 출연진 :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이지은, 이주영 외 개봉일 : 2022년 6월 8일 러닝타임 : 129분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오는 2022년 6월 8일 개봉일로 확정된 한국 영화, 감독은 유명한 일본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처음으로 한국에서 촬영 및 연출 감독한 영화다.
또 다들 아시다시피 제75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 초청작이다.
그래서 처음 개봉한 영화에 대한 로튼 토마토의 평점을 살펴봤다.
27일 기준 영화브로커 지수는 75%인데 참고로 신선도 지수가 높을수록 좋은 평점을 받고 있다는 뜻이니까 참고해 두세요. 이 영화는 베이비박스를 둘러싸고 얽힌 이들의 특별한 여정을 담은 작품이라고 하는데, 각각 출연진이 어떤 역할을 맡았을지 궁금하다.
● 영화 브로커의 인물 관계도
강동원과 송강호는 파트너 송강호와 이지은은 예상치 못한 여정을 함께 떠나는 관계 이지은과 아기 우성은 사연이 있는 모자관계 배두나와 이주영은 형사로서 신뢰하는 선후배 관계
영화브로커 출신 진상현(캐스팅 송강호) 아기를 키울 적임자를 찾자는 자칭 선의브로커. 세탁소 운영, 늘 빚에 시달리고 있다.
동수(캐스팅 강동원) 상현의 파트너, 어린이집 출신.베이스박스 시설에서 일하다
수진(캐스팅 배두나) 브로커 여장을 집요하게 뒤쫓는 형사
서연(캐스팅 이지은) 베이비박스에 아기를 두고 간 이유도, 그리고 돌아온 이유도 모르는 미혼모 엄마
이 형사(캐스팅 이주영) 수진과 함께 브로커 일당을 뒤쫓는 후배 형사
영화 브로커 출연진만 봐도 일단 모두 연기파 배우여서 어떤 케미로 캐릭터를 표현할지 정말 기대된다.
송강호는 인터뷰에서 영화 브로커에 대해 진짜 가족은 아니지만 더 절실한 감정을 느낄 만한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라고 말했는데, 특히 강동원과 영화 형제 이후 거의 12년 만의 재회라고 한다.
아…벌써 시간이 그렇게 흘렀어? 나 역시 그 영화를 봤는데, 그렇구나… 나는 그때나 지금이나 송강호와 강동원, 왜 달라진 게 없는 것 같은 생각이 들까. ^^ 송강호도 그때보다 훨씬 멋있어졌다고 강동원을 칭찬했다.
~~ 화목한 분위기가 좋네. ^^
영화브로커 출연자 정보 등장인물 공식 영상 평점 개봉일 출처 : 영화브로커 예고 공식 영상 중
뭔가 여기서 아이유 이지은은 강한 캐릭터 느낌이 들었지만 실제로 욕도 거칠게 하는 역할이고 처음으로 엄마 역할도 맡았기 때문에 많은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역시 캐릭터마다 진심으로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여주는 대단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다시 한 번 들었다.
영화 브로커 예고편만 봐도 얼마나 노력했는지 알 수 있었는데 과연 개봉일 이후 사람들의 평점과 반응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의형제로 남다른 케미를 선보인 송강호와 강동원, 두 사람의 재회가 더욱 반갑게 느껴지는 영화 브로커. 정보를 보면서 더 빨리 영화를 감상하고 싶었지만 곧 개봉일이 다가오니까 조금 참아보려고 한다.
자칭 선의의 브로커 상현으로 분한 송강호, 그리고 버려지는 게 세상에서 가장 싫고 무서운 동수의 강동원. 오랜 파트너로 함께한 이들의 행보는 실제로 이처럼 의형제로 맺어진 인연처럼 더욱 깊은 호흡으로 관객들에게 진한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한다.
아무래도 이 두 사람이 극을 이끌어가는 케미스트리가 영화의 매력을 더욱 끌어올리는 구성요소가 아닐까 나는 그렇게 추측해본다.
일본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그동안 가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영화를 선보였다.
바다마을 다이어리, 그렇게 아버지가 되는 등 이미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며 호평을 받은 감독이기 때문에 이번 영화 브로커에 대한 기대감이 클 수밖에 없을 것이다.
특히 나 역시 정말 인상 깊게 본 함께 훔치며 살아가는 역시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어떤 가족’은 칸영화제에서 최고상인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칸에서 과연 수상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영화 브로커 출연진의 면모를 등장인물 소개와 함께 살펴보면 더욱 그런 생각이 든다.
영화 브로커의 개봉일은 6월 8일로 확정됐다.
곧 만날 수 있다.
곧 폐막하는 칸 영화제에서 영화 브로커가 수상할 수 있을지 나도 영화 팬으로서 긴장되는 것도 사실이다.
어쨌든 이처럼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아이유, 이지은, 이주영 등이 출연진을 이름을 올린 영화 브로커 정보에 대해 조금 알아봤다.
한국 관객들은 어떤 평점을 주는지 궁금하지만 곧 관객들과 만나게 되니까 알지 않을까 싶다.
선전을 기대하면서!
영화에 대해 짧게 이야기를 남겨봤다.
- 이미지 영상 저작권 출처 작품 스틸 컷 | 글쓴이 북 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