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첨가제의 사용방법과 효과, 부작용, 분사시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료첨가제는 차량 엔진 내부에 쌓인 탄소 찌꺼기 제거에 탁월합니다.
실제로 현대모비스몰에서는 연료첨가제 제품을 정품 소모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연료첨가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연료 첨가제를 사용하는 방법
엔진룸 내부를 통해 연료첨가제가 분사되지 않고, 오일을 주입할 때 사용하는 주입구를 통해 주입할 것이다.
원래 급유 방법은 기름을 넣고 바로 연료첨가제를 뽑아서 함께 넣는 방식이다.
~처럼 주유를 하지 않더라도 주유구에 연료첨가제를 주입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하다.
단계, 주유 후 가득 찬 연료 탱크에 연료 첨가제를 주유하는 것보다 비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
연료 주입구에 연료 첨가제를 주입하는 경우 연료 탱크 내부 연료의 품질을 향상 연료 라인을 따라 연료 챔버로 이동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효율적으로 제거.
휘발유/경유용 연료첨가제가 따로 있습니다.
오일의 종류에 따라 연료첨가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최근에는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연료첨가제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가솔린/디젤/하이브리드 연료첨가제 제품은 차종에 따라 사용니가하길 바래.
연료 첨가제 효과
연료 첨가제로 엔진을 관리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효과는 다음과 같다.
- 엔진에서 탄소 제거
- 엔진 내부 청소
- 엔진 출력 증가
- 연기 감소
- 소음 감소
- 연비 증가
- 노크 방지
연료첨가제라면 위의 효과는 연소실, 흡기 및 공기 밸브, 인젝터 및 실린더에 부착된 탄소를 제거함으로써 달성됩니다.
너는 볼 수있어.
실험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카본제거는 확실하고 연비증가나 노킹문제는 효과가 있지만 일시적이거나 미미합니다.
안돼.
연료 첨가제의 부작용
연료첨가제 장기사용시 밸브가이드고무 연료 첨가제의 화학 성분으로 인해 스템 씰이 단단해집니다.
오일이 누유되면서 카본때가 더 잘빠집니다 할 것
또한 너무 많은 연료첨가제를 자주 사용하게 되면 연소실에서 연소되지 않은 연료첨가제 성분은 피스톤 링 쪽으로 스며들어 엔진오일에 영향을 미칩니다.
줄 것이다
연료 첨가제의 영향을 받는 엔진 오일은 점도에 문제가 있어 제대로 윤활되지 않고 엔진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런 부작용이 있습니다 연료첨가제 주입시기를 잘 지켜주시면 엔진 컨디션이 더욱 쾌적해지고 고성능이 유지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연료 첨가제 분사 시기
위에서 연료첨가제의 부작용에 대해 언급했듯이 연료첨가제는 엔진을 좋게 만들지만 너무 많이 또는 너무 자주 사용하면 엔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원인
연료첨가제 주입 시기는 각 제조사에서 3,000km~5,000km에 한 번씩 주입한다고 하는데, 주행 환경에 따라 3,000~5,000km를 15일도 안 되는 시간에 타는 사람도 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자주 추가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3개월마다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다.
3개월 동안 3,000km 미만을 주행하면 5,000km를 주행한 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연료첨가제를 어떻게 혼합하는지 궁금해 하십니다.
기본연료 첨가제는 오일 전에 첨가해야 합니다.
아니요. 기름을 채우고 연료첨가제를 넣어야 한다는 의견이 많다.
어느 쪽이든 연료 첨가제와 연료가 잘 혼합된 연료만 주입하십시오.넌 할 수 있으니까 기름을 빼내고 연료첨가제를 주유한 후 기름을 채우거나, 기름을 채우고 연료첨가제를 주입하는 것이 좋다.
.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위의 두 가지 방법이 주유 없이 연료 첨가제를 주입하는 것보다 효율적입니다.
좋은 관련 게시물
-- jQuery CD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