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음식에 빠지면 질릴 정도로 먹는 습관이 있는 것 같아요 www
대학생 때 빵집 아르바이트 시절 약 3개월 동안 점심으로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어머니가 치킨 가게를 하시던 시절에는 매일 반마리 치킨이나 콜팝 치킨을 쉬지 않고 먹었어요.물론 돈은 내겠습니다.
요즘에는 김밥에 빠져서 집에서 제가 한두 줄 직접 만들어 먹으며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www
지난번에는 언니집에 새 가구가 들어온다고 해서 가서 점심에 미니 김밥을 사먹었는데 간단하게 후기를 해볼게요.
27년 원조 진부엉김밥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16번길 9-23 DMC타워 1층 103호 전화번호 : 031-332-5958 영업시간 : 08:00-22:00 가격 : 모둠1꼬마김밥 (10줄) 8,900원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김밥집 13번길 23번
원래 외식은 잘 안 하는데 요즘 오미크론변이 바이러스 이후 코로나가 더 심해져서 대개 음식은 직접 만들어 먹거나 포장해서 먹는 편입니다.
이날은 언니네 집에 새 가구를 사러 갔다가 점심시간이 애매해져서 간단히 먹으려고 27년 원조 진부엉김밥에 들렀습니다.
처음 가는 용인역 북동부엉이 미니김밥은 매장 크기는 크지 않았지만 손님들이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이 여러 개 있어 내부 주방이 탁 트이는 구조였습니다.
‘모든 재료를 당일로 만들고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라는 가게 문구가 마음에 와 닿았다.
김밥이 생각보다 상하기 쉬운 메뉴이므로 재료 관리가 필요하지만, 당일 생산 당일 판매의 원칙이기 때문에 어쩐지 깨끗하고 깔끔한 장사 같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거든요.
메뉴는 꼬마김밥의 꽃게에도 면류와 떡볶이, 라이스류가 풍부하게 있었고요.가격은 제 기준에는 높지 않고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워낙 비싸게 파는 분식집들이 많다보니 이정도 가격은 오히려 싸게 느껴지더라구요.
메뉴를 보면, 미니 김밥의 종류가 총 11가지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모듬 1꼬마김밥 10개 포장을 주문했고, 종류는 3가지 선택했기 때문에 우엉, 참치, 치즈라는 평범한 아이로 선택했습니다.
첫 번째 주문이라 실수가 없는 스테디 메뉴를 골라봤어요
하필 저희 주문이 대량 주문이라서 포장까지 15 분 정도?시간이 꽤 걸렸지만 언니와 간단하게 이야기하면서 기다려준다고 해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룰루랄라 부엉이 김밥을 들고 집에 와서 식탁 위에 올려놨는데 10줄 김밥을 포개놓고 랩까지 하니까 생각보다 비주얼이 맛있어 보이지 않더라고요.wwwwwww
그래도 김밥은 항상 저를 실망시키지 않기 때문에 같이 먹을 떡볶이를 준비하고 바로 식사를 하기로 했거든요.
이날 미니김밥과 함께 먹기 위해 준비한 떡볶이는 홍대 삼봉 오리지널 국물떡볶이였습니다.
이 떡볶이는 마트에서 사먹었던 밀킷 중에서 제 입맛에는 제일 맛있게 느껴져서 가끔 사먹는 떡볶이이지만 물을 붓고 끓이기만 하면 되므로 만드는 방법도 쉽고 양도 많아서 맛있어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떡볶이 밀킷입니다.
ㅎㅎㅎ
그럼 떡볶이도 맛있게 만들었으니 용인 역북동 미니김밥을 먹어봅시다.
제가 제일 먼저 맛을 본 미니 김밥은 우엉 김밥이었어요.
미니김밥답게 속재료는 많이 들어가지 않았어요.계란 지단, 당근, 우엉, 단무지 이렇게 4가지 재료가 들어가나 봐요.
하지만 정말 김밥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다는 것을 증명하듯 고슬고슬하게 지은 흰밥에 고소하고 짭짤한 양념이 잘 되어 있는 탓인지 기본 야채 김밥을 먹는 듯 담백하면서도 맛있습니다.
치즈 꼬마김밥도 재료는 쉽게 계란 지단, 치즈, 단무지, 당근 4종류가 들어가 있어서 치즈 덕분에 고소한 맛이 한층 업!
식감도 부드러워지고 너무 좋았어요후후후
내가 제일 좋아하는 김밥인 치즈 김밥!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 ; ω ; ` )
떡볶이+김밥의 조합은 역시 사랑입니다사랑해요 떡볶이…♥
마지막으로 맛본 참치김밥 역시 재료가 4종류 들어가 있고 예상외로 참치가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지금까지 참치김밥을 싫어한다는 사람은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미니김밥 참치김밥도 여러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맛입니다 ㅎㅎ맛있었어요 후후후
*** 용인역 북동부엉이 미니 김밥
홍대 부엉이 오리지널 국물 떡볶이 밀킷과 함께 먹었던 용인 역북동 맛집 27년 원조 진부엉이 미니김밥!
들어가는 재료는 꼬마김밥답게 수가 많지 않았지만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저는 언니네 집에 떡볶이 밀킷이 있어서 미니 김밥 이외의 메뉴는 주문하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메뉴가 싼 편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합리적인 간식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가게입니다.
가벼운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미니 김밥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