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아들은 학교에 보냈지만 아직 아침은 어둡다.
이틀간 삶은 소면으로 곰탕 한 그릇을 만들고 그 위에 크림치즈를 바르고 아침 식빵 3개를 자른다.
갓 구운 코스트코 아침식빵을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니 학교 급식빵 맛이 떠오른다.
ㅎㅎ 빵+훠궈 조합이 좀 언밸런스하긴 한데 따뜻한 아침을 먹기에 충분합니다.
휴일에는 기름 냄새가 축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평소에 아주 잘 먹는 미트클립 몇 개를 굽면서 맛을 보고, 반죽을 미리 많이 만들어 두었다.
돼지고기를 통째로 만들고 싶은데 맛있어요. 돼지 앞다리 두부로 두부볼 만드는 법은 누구나 알고 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반반씩 드셔도 되지만 돼지고기로만 만들어서 더 부드럽고 촉촉하게 나왔어요. 돼지두부 만들기 동그랑땡 레시피는 동그랑땡 반죽을 소개합니다.
다가오는 휴가를 위해 사용한다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돼지고기 완자 두부 만들기 돼지고기 완자 반죽 레시피 설명 명절 전채 돼지고기 미트볼 재료 돼지 앞다리 800g, 두부 400g, 당근 2/3컵, 대파 1/2컵, 다진 느티나무 1/2컵, 다진 대파 1컵 , 찹쌀가루 1컵, 미림 3스푼, 계란 4개, 후추 1스푼, 소금 1스푼, 닭육수 1스푼 돼지고기 만두를 만들기 위해 다진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이게 앞다리인데 고기가 너무 얇으면 둥글레가 너무 퍽퍽해지기 때문에 기름기가 조금 있으면 더 맛있습니다.
새벽배송을 밤에 주문하면 아침에 도착합니다.
편리함을 즐기십시오. 시골 두부인 두부를 준비했습니다.
두부보다 렌즈 콩에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조금 더 생각했지만 꺼려져서 다 써버렸습니다.
두부의 양은 돼지고기보다 적어야 한다.
돼지고기의 양은 1/3이 적당하지만 넣기 싫어서 항상 많이 사용합니다.
돼지고기에 두부를 으깨서 짜내세요. 두부가 탈수되지 않으면 껍질이 늘어지기 때문에 면보에 꼭 짜서 물기를 제거해야 합니다.
저는 돼지고기 반죽에 야채로 냉동 새송이버섯을 사용합니다.
당근, 양파, 파를 잘게 썬다.
그런 다음 계란 4개, 찹쌀가루, 소금, 미림 후추를 넣습니다.
이번에는 돼지고기 동그랑땡 반죽에 닭육수를 조금 넣었어요. 반죽이 고르게 뭉쳐지면 돈까스 떡볶이 완성입니다.
저는 돼지고기 반죽을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냉장 보관합니다.
한 봉지는 두부볼을 만들어 반찬으로, 또 한 봉지는 깻잎이나 고추장을 만들 때 사용하세요. 이렇게 동그랗게 반죽을 만들어도 명절전 밥상 만들기가 훨씬 수월해집니다.
이름처럼 동그랗게 만들어줍니다.
밀가루 옷을 입혀주세요. 계란 2개를 풀고 소금 없이 미림만 넣고 계란물을 준비한다.
예열된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앞뒤로 구우면 돼지고기 만두가 완성된다.
한쪽면이 익으면 뒤집어서 꾹꾹 눌러주면 속까지 익혀서 모양을 유지해줍니다.
동그란 탱글을 만들어 아이들 반찬으로 만들어보세요 반죽을 듬뿍 만들어 냉장고에 넣어두세요. 떡갈비 반죽도 만들어서 다양하게 활용했어요. 센 불에 익히면 겉만 타버리니 중약불로 속이 익을 때까지 익혀주세요. 뜨거울 때 동그랑탕을 끓이면 더 맛있습니다.
명절 음식으로 명절 전 돼지고기 통그랑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춘절을 맞아 돼지껍데기를 잠시 접어두고 몇 개 구워 맛을 보았다.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반죽을 미리 해놓으시면 훨씬 수월합니다.
돼지고기 동그랑땡 만들어 보세요. 명절에 먹을 만큼만. 오늘은 캐나다에서 딸아이의 생일이라 용돈도 보내고 카드도 만들어서 축하해줬어요. 사위의 생일이 곧 다가옵니다… 새해 첫날은 가고 싶어도 못 오니 항상 사위 생각이 납니다.
내 딸은 시험을 위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오늘이 즐겁고 행복한 생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