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언니!
오늘은 친구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타즈본 ost 노래, 실화의 결말 등을 포스팅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들이 펑펑 울었다고 너무 재밌다고 스타바지 꼭 보라고 하더군요.
스타즈본 장르: 드라마 국가: 미국 평점: 9.15 줄거리 노래에 놀라운 재능을 가졌지만 외모에는 자신이 없는 무명가수 알리(레이디 가가)는 공연을 하다가 우연히 톱스타 잭슨(브래들리 쿠퍼)을 만나게 된다.
자신의 모든 것을 사랑해 주는 잭슨의 도움으로 알리는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최고의 스타로 거듭나지만 잭슨은 불우한 어린 시절과 건강 악화로 시작된 약물에 중독돼 간다.
아주 예쁜 스타즈본 포스터 배우 겸 감독을 맡은 ‘브래들리 쿠퍼’
넷플릭스 영화 ‘스타즈본 아메리칸 스나이퍼’ 등으로 잘 알려진 브래들리 쿠퍼가 배우 겸 감독으로 참여했으며 브래들리 쿠퍼의 데뷔작이기도 합니다.
레이디 가가가 총괄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모든 OST를 현장에서 라이브로 녹음했다는데 가수 레이디가는 몰라도 가수도 아닌 배우가 노래를 왜 이렇게 담백하고 진짜 가수처럼 잘 부르나요? 당황스럽다
스타즈본 실화냐 아니냐도 넷플릭스 영화 스타즈본보는 계속 진짜 톱스타인 레이디가가 주연이어서 더 실화냐가 궁금해요.결론은 실화가 아니에요.
스타이즈 본 ost 노래 Shallow
Always Remember Us This Way
I’ll Never Love Again
스타즈본 원작의 스타즈본 원작은 1937년에 개봉했습니다.
1954년과 1976년에 리메이크될 정도로 매우 인기 있는 뮤지컬 영화였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스타 탄생’이라는 제목으로 개봉했다고 합니다.
직독직해하군요
주연 배우이자 감독인 쿠퍼는 원작인 1937년 작품을 리메이크했는데 스토리는 1976년 작품에 더 가깝다고 합니다.
스타일본의 결말
..어린 시절처럼 실패하기를 바랐지만 성공하고 말았다.
.잭슨의 자살 후 남겨진 알리는 그 슬픔을 극복하고자 잭슨의 추모공연을 하게 되는데, 위의 이미지가 모든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너무 슬프고 안타까워서 눈물이 주르륵…
내 평점 ⭐⭐⭐⭐⭐의️ ってᄌ 私 재밌다고 해서 지루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왠지 너무 재밌었어. 제가 가지고 있는 레이디 가가의 이미지는 머리에 왕 리본을 단 아주 극단적으로 돋보이는 캐릭터인데 수수한 모습의 레이디 가가를 보니 훨씬 자연스럽고 더 편안한 느낌으로 다가왔다.
제가 보기에는 이 모습이 더 예뻐서 부담이 없는 것 같다.
전혀 딴사람 같은 레이디가.
넷플릭스 영화 스타즈본에서 내가 가장 마음이 따뜻해진 순간은 잭슨이 알리를 바라보는 눈과 둘이 극단적으로 다툴 때도 있었는데 항상 서로가 1순위 마음이었다.
레이디 가가는 항상 가수로만 접했는데 너무 자연스러운 연기에 놀랐고 브래들리 쿠퍼가 노래하는 장면을 볼 때마다 신기하고 많이 노력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원래 주인공은 비욘세였다고 하는데 비욘세였다면 스타바지 전체적인 느낌이 어땠을지 궁금하다.
“아버지가 아니라 형을 닮고 싶었다”고 잭슨의 말에 오열하는 바비와 나 감동
연기도 좋고 노래도 좋으니까 꼭 봐주세요.넷플릭스 영화 스타즈본, 실화, 결말 등을 조사한 스타즈본 포스팅은 끝납니다!